cyphen156

Cinema 4D 젠하이저 모멘텀 4 모델링 본문

프로젝트/모델링

Cinema 4D 젠하이저 모멘텀 4 모델링

cyphen156 2023. 11. 23. 15:55

요새 학교에서 3D 그래픽스 수업을 듣고 있다 원하던 엔진 수업은 아니고 시각디자인과의 3D모델링, 모션그래픽 관련한 수업이지만 실제로 엔진 내에서 사물의 변형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기능 이름과 간단한 강체 물리 적용을 통해 시뮬레이션 하는 법을 배운다.

 

이번에 한 것은 헤드셋 모델링이다.

하루 3시간씩 모델링 만들자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른 상태로 시작해서 첫 1주일은 그냥 쌩으로 날려먹고 친구에게 단축키와 표면 처리를 배워서 3일동안 만든 작업물이 아래의 이미지이다. 

참고용 이미지
렌더링 이미지

 

지금 확인해보니 로고를 안넣어서 추가작업이 필요할 것같다.

 

아직은 재질 적용하는 방법이 어려워서 내일 교수님께 수업시간에 여쭤볼 예정이다.

 

++하면 할수록 디자인 하는사람들이 대단하다고 느낀다.

이거 어떻게 하시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