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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n156
Unity로 2D 게임을 하나 만들 생각인데 리소스를 어떻게할지 고민이다. 아마 만들어질 장르는 템플런류 또는 로그라이크, 1942 같은 게임이 될것 같은데...그냥 에셋스토어에서 살까...?아니면 모작으로 만들기 위해 다른 게임 리소스를 뜯어올까...? 뜯어오는건 저작권이 문제가 안되려나? 싶기도 하고...?좀 더 생각해봐야겟다
5622번: 다이얼 (acmicpc.net) 위 그림과 같은 다이얼 전화기가 있다. 전화를 걸려면 해당 숫자가 맨 오른쪽 하단에 위치해야 한다. 한 칸을 이동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초가 걸린다 숫자 1-> 2초, 숫자 0 -> 11초알파벳입력을 숫자로 대체해야 한다.제약사항str is always upperCase1 ength 주의 사항그림을 주의해서 보자1과 0은 문자에 대응하지 않음26개문자를 8개의 숫자로 처리해야함문자 갯수가 일정하지 않음C 풀이다이얼_5622.c/*** 백준 다이얼_5622* 위 그림과 같은 다이얼 전화기가 있다. 전화를 걸려면 해당 숫자가 맨 오른쪽 하단에 위치해야 한다.* 한 칸을 이동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초가 걸린다 숫자 1-> 2초, 숫자 0 -> 11초* 알파벳입력을..
나는 하루 2백준 문제를 주 5회 푸는것을 목표로 할 예정이다. 다른게 아니라 간단한 문제풀이로 머리좀 굴리는거 연습하려고근데 파일만들때마다 주석문 복사하고, 파일이름바꾸고, 이전코드 지우는게 별거아닌거같은데 엄청 귀찮아서 단축키 만든다. 사용할 기능은 snippets을 통한 자동화다음과 같이 snippets을 정의 할 수 있다. 파일-기본설정-코드조각구성-c.json{ "cboj": { "prefix": "cboj", "body": [ "/**", "* 백준 ${TM_FILENAME_BASE}", "* ", "* ", "* 제한사항", "*****************************************", "* ", "****************************..
제발 문제 이름좀 이런식으로 안내줬으면 좋겟다. 보통 프로그래머한테 상수라 함은 Constant를 생각하지 사람 이름을 생각하진 않으니까 2908번: 상수 (acmicpc.net) 두 수를 입력받고 입력받은 자릿수를 역순으로 바꾼 후 비교하여 큰 수를 출력하면 된다.이 문제의 핵심은 입력 데이터의 강제 형변환 또는 자릿수 파싱, 그리고 비교 연산이다.C 풀이에서는 정수형으로 입력받아 자릿수 파싱을 통해 해결하겠다.제약사항0 주의 사항없다.C 풀이상수_2908.c자릿수 파싱법/*** 백준 2908 상수* 두 수를 입력받고 입력받은 자릿수를 역순으로 바꾼 후 비교하여 큰 수를 출력하면 된다.* 이 문제의 핵심은 입력 데이터의 강제 형변환 또는 자릿수 파싱, 그리고 비교 연산이다.* * * 제한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