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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n156

레벨 디자인에 들어가기에 앞서 유니티 프로젝트를 생성할 때 선택하게되는 렌더링 파이프라인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다. 우선 렌더링이란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리소스들을 불러온 것을 화면에 표시하여 보여줄 떄 여러가지 프로세스를 거쳐서 사용자에게 최적화 하여 보여주게 되는데, 이것을 렌더링 파이프라인이라고 한다. 자세한 렌더링 방법에 대한 내용은 나중에 DX11공부할 때 정리하도록 하겠으니 지금은 그냥 렌더링이 저런거구나 하고 넘기자.렌더링 파이프라인은 총 세가지로 이전 프로젝트에서 사용된 Built-in- Render Pipeline, URP, HDRP로 세가지가 존재한다.세가지 렌더링 파이프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티 공식 문서에 존재하니 링크로 연결하겠다. Unity - 매뉴얼: 렌더 파이프라인 ..

2743번: 단어 길이 재기 (acmicpc.net) 알파벳으로 이루어진 단어를 입력 받고 길이를 재는 프로그램이번 것은 간단하게 STL사용법과 안사용법 모두 써보겟다.제약사항0 주의 사항문자열 입력시 항상 문자열의 마지막에는 단어의 마지막을 알리는 '\0' 즉, 널문자가 입력된다.C 풀이단어 길이 재기_2743_no_stdlib.c/*** 백준 2743 단어 길이 재기* 알파벳으로 이루어진 단어를 입력 받고 길이를 재는 프로그램* 이번 것은 간단하게 stdlib과 미사용법 모두 써보겟다.* * * 제한사항****************************************** 0 int main(void){ char str[1001]; int size = 0; scanf("%s", str); f..

27866번: 문자와 문자열 (acmicpc.net) 단어 S와 정수 i가 주어졌을 때 i번 째 글자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제약사항0 0 주의 사항i는 인덱스이고, 배열의 시작이 항상 0부터 시작함을 인지해야한다.C 풀이문자와 문자열_27866.c/*** 백준 27866 문자와 문자열* 단어 S와 정수 i가 주어졌을 때 i번 째 글자를 출력하는 프로그램* * 제한사항****************************************** 0 int main(void){ char string[1001]; int i; scanf("%s %d", string, &i); printf("%c\n", string[i-1]); return 0;}C++ 풀이문자와 문자열_27866.cpp/*** 백준 27866 문자..

1546번: 평균 (acmicpc.net) 과목수 N개의 시험 성적 중 최댓값을 찾고 나머지 하위 점수들을 X*100/M한 값으로 고치는 것제약사항0 0 at least one score is greater than 0주의 사항출력값 오차범위가 존재한다. 절대오차 또는 상대오차 10**-2는 소숫점 이하 두자리 까지 출력하라는 소리가 아니라 어느정도 오차를 허용한다는 소리이다.C 풀이평균_1546.c값을 따로 저장안했다 어차피 평균 구하는 것이고 따로 저장할 이유도 없어보여서 /*** 백준 1차원 배열 1546 평균* 과목수 N개의 시험 성적 중 최댓값을 찾고 나머지 하위 점수들을 X*100/M한 값으로 고치는 것* * 제한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