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0/10 (2)
cyphen156

우선 프로젝트 코드를 정리하자. 다음과 같이 정리하면 깔끔해진다.+++pch.h 관련 설정 추가// dontstarveCopy.cpp :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진입점을 정의합니다.//#include "pch.h"#include "framework.h"#include "dontstarveCopy.h"#define MAX_LOADSTRING 100#define WSREGULAR 5000#define WSLARGE 10000// 전역 변수:HINSTANCE hInst; // 현재 인스턴스입니다.HWND hWnd; // 메인 윈도우WCHAR szTitle[MAX_LOADSTRING]; ..

비주얼 스튜디오에서는 미리 컴파일된 헤더라는 옵션을 제공한다. 이 옵션은 프로젝트 속성 - c/c++ - 미리컴파일된 헤더 옵션에서 설정이 가능하다.예전에는 stdafx라는 이름으로 제공하던 사용자 정의 헤더였지만 최근에는 그냥 축약어로 Pre-Compiled-Header(pch)라는 이름으로 사용된다고 한다.미리 컴파일된 헤더에서는 자주 사용되는 iostream, windows.h, ctypes.h와 같은 STL라이브러리 등을 포함시켜 다른 파일들에 일일이 헤더를 추가하지 않을 수 있도록 연결된 헤더를 미리포함시켜 생산성을 높이고, 디버깅시 미리 컴파일된 헤더 파일은 빌드 과정에서 새로 연산하지 않고, 이전 연산결과를 그대로 사용해 디버깅 시간을 줄여준다. pch.h#pragma once#inclu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