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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n156

유니티의 빌드파일 경량화 및 로딩 최적화를 위한 2번째 솔루션 어드레서블이다.다음 문서들을 참고하여 작성하였다.https://docs.unity3d.com/kr/current/Manual/com.unity.addressables.html 어드레서블 - Unity 매뉴얼 docs.unity3d.comhttps://docs.unity3d.com/kr/Packages/com.unity.addressables@1.21/manual/index.html Addressables 패키지 | Addressables | 1.21.17Addressables 패키지 Addressables 패키지는 애플리케이션의 콘텐츠를 구성하고 패키징하는 툴과 스크립트, 런타임에 에셋을 로드 및 해제하는 API를 제공합니다. 에셋을 어드레서..

커트라인내림차순 정렬해라 애송이// 기본 정렬 버블 정렬제약사항0 0 0 주의 사항없다.CPP풀이커트라인_25305.cpp/** * 백준 커트라인_25305 * 내림차순 정렬해라 애송이 * // 기본 정렬 버블 정렬 * * 제한사항 ***************************************** * 0 using namespace std;int main(void){ int N, K; cin >> N >> K; int* arr = new int[N]; for (int i = 0; i > arr[i]; } for (int i = 0; i 모든 예제 코드의 소스파일은 제 개인 깃허브 레포지토리 에 있습니다.Workspace/알고리듬 풀이 at main · cyph..

대푯값 2주어지는 5개의 수들을 정렬 한 뒤, 평균과 중앙값을 구해라제약사항0 Input % 10 == 0주의 사항없다.CPP풀이대푯값2_2587.cpp/** * 백준 대푯값2_2587 * 주어지는 5개의 수들의 평균과 중앙값을 구해라 * * 제한사항 ***************************************** * 0 using namespace std;int main(void){ int arr[5]; int sum = 0, mid = 0, avg = 1; for (int i = 0; i > arr[i]; sum += arr[i]; } for (int i = 0; i arr[j]) { int temp ..

수 정렬하기오름차순 정렬해라 애송이// 기본 정렬 버블 정렬제약사항0 -1,000 주의 사항없다.CPP풀이수 정렬하기_2750.cpp/** * 백준 수 정렬하기_2750 * 오름차순 정렬해라 애송이 * // 기본 정렬 버블 정렬 * * 제한사항 ***************************************** * 0 using namespace std;int main(void){ int N; cin >> N; int* arr = new int[N]; for (int i = 0; i > arr[i]; } for (int i = 0; i arr[j]) { int temp = arr[i]; ..